본문 바로가기

향기로운 음악~/K-Pop

이현우의 "비가 와요"

반응형

비가 폭포수처럼 쏟아진 오늘,

그리고 앞으로도 이틀에서 사흘은 더 내린다고 하는 비............


월요일을 비와 함께 차분하게 맞고

직장에서 일도 차분하게 했습니다.


그리고 집에서도 저녁을 먹은 후

차분하게 책을 읽으며 그리고 이 노래에 빠져 봅니다.


이렇게 월요일 밤부터 감성에 빠져들면 

어떻게 한 주를 감당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좋습니다. 멋진 노래와 함께 한다면 말이죠.


오늘 여러차례 들었던 곡은

이현우의 "비가와요"라는 곡이었습니다.


 


이현우 - 비가 와요


또 비가와요 널 보고싶게 잊을만하면 또 비가와요
비를 맞아요 너를 맞아요 너 가고 없는 이곳에 비가내려요

믿어지지 않아요 내가 사랑했던 오직 그대 
잊혀 질까요 시간이 흘러가면 아무렇지도 않게

너에게는 잘해주고 싶었는데 아무것도 네게 해주지 못한
아쉬움만 남아서 이 비가되어 나는 한없이 젖어만 가네요

나의 모습 이대로 사랑해주었던 나의 그대
어디있나요 이젠 너의 체온이 느껴지지 않아요

너에게는 잘해주고 싶었는데 아무것도 네게 해주지 못한
아쉬움만 남아서 이 비가되어 나는 한없이 젖어만 가네요

아쉬움만 남아서 이 비가되어 나는 한없이 젖어만 가네요
나는 한없이 젖어만 가네요



호소력이 짙은 목소리,

담백한 가사,

때마침 비내리는 지금의 순간들,


이런 가운데서 이 노래를 들으니 감성이 충만해 지는군요.


이 노래는 이현우9집에 수록된 노래이기도 합니다(2004년)

12년전에 나온 곡인데도 불구하고 

지금 이 순간에도 감성의 동화가 너무나 자연스럽네요.


평소에 "수요미식회" 프로그램에서 정중하게 맛집에 대한 소개를 하는 모습이 좀 어색한데~^^

역시 이현우의 진면목은 이런 호소력 짙은 발라드를 열창하는데서 나옵니다~


이번엔 실황으로 보여지는 "비가 와요"노래를 부르는 이현우의 모습입니다.

어떤가요?~^^



#여러분의 "공감" "댓글그리고 SNS "공유"는 저의 블로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신답니다

(공감은 로그인을 안하셔도 가능합니다^^)

#이 블로그는 구글-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http://www.google.co.kr/chro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