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로운 음악~/K-Pop

Heaven-(원곡 김현성, 2015 슈가맨 리메이크 조권)

반응형


음....전 노래방에서 이노래를 부른 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

애초에 저의 음역에서 소화하는 것은 절대 불가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임재범등의 가수의 곡들도 아예 부르지 않았죠.


도전해 본 발라드곡이라면 휘성의 "살아서도 죽어서도"(드라마 "바람의 아들"OST사용) 정도?

이것도 제겐 힘든 곡이었는데^^


얼마전 jtbc의 "슈가맨"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본 가수 김현성, 그리고 2AM의 조권의 리메이크,

"Heaven"이란 곡의 후렴은 정말 유명합니다.

제가 들어 본 여타의 발라드곡중, 가장 높은 원키였을 정도이니......


아니 근데 이곡을 남자들이 프로포즈 곡으로 노래방에서 부르는 경우가 있다구요?

워워~~ 그것만은 제발~


2015년도 이제 하루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사랑"에 대한 많은 노래들이 있는데

오늘은 이 격하고도 높은 고음의 발라드 "Heaven"을 들으면서 추억해 보렵니다^^




<Heaven>


왜 이제 왔나요 더 야윈 그대
나만큼 힘들었나요
두 번 살게 하네요 그댄 내 삶을
난 모든 걸 버리려 했죠
왜 나를 떠나요 아플거면서
사랑이 여기에 있는데
다신 그러지마요 내가 죽어요
그댄 나의 숨이니까요
나 그댈 잃는다는 건
내 삶이 다한 건
살아도 지옥인거죠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께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울어도 되나요 그대 앞에서
고마워 눈물이 나요
기다렸던 날들이 너무 아파서
그대 다시 미워지네요
사랑을 버린다는 건
모든 걸 잃는 건 상처만 남기잖아요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없는 세상 나의 사랑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께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께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그리고 <슈가맨>에서 2AM의 조권이 리메이크 한 것도 들어보세요.

이렇게 목놓아서 사랑에 대하여 노래한다는 것,

진짜로 가능할까요?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 그리고 SNS "공유"는 저의 블로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신답니다

    (공감은 로그인을 안하셔도 가능합니다^^) 

    #이 블로그는 구글-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http://www.google.co.kr/chro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