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Classic

"K-Classic in Finland 2017" 슬라이드 한 장 만들었어요.

반응형



대한민국 광복 72주년,

핀란드 독립 100주년인 2017년을 타깃으로 해서 

드디어 PT 기획서의 첫 삽질(?)을 합니다.


근데 언제나 그렇지만 PT의 첫 장 슬라이드를 만드는 것 자체가 정말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뭔가 임팩트를 강하게 끌어야 하는데, 그런 디자인 감각이 부족하다 보니 

먼저 1안을 만들고도 이게 시간이 지날 수록 평범해보이는 것 같아서 참....^^


아 물론 저는 PT자료와 Paper자료를 동시에 작성하는 습관이 있는데요.

다행히 Paper자료를 작성하는데는 글이 술술~ 써지는 듯한 느낌이 드는군요.

(전 이것을 독서의 힘이라고 감히 말한답니다.글쓰기를 하기 위해서 책을 잘 읽어야 된다는 사실은 제게 절대적입니다)


이번주 토요일에 강남에 있는 구글 캠퍼스 서울에 가서 이 작업에 실컷 빠져들어야 할 것 같군요.

역시 체력이 뒷받침 해주어야 하는데, 기존의 직장업무 후 기진맥진한 상태로 퇴근한 다음에

집에서 이렇게 머리와 몸을 쓰는 것, 정말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꼭 해야 하는 작업, 천천히 그리고 착실하게 하나하나 다져가렵니다.


참고로 이 작업을 하면서 지금 "핀란드처럼(보고, 배우고, 삶을 디자인하라)"라는 책을 조금씩 보고 있습니다^^





부디 지금의 이 과정들이 의미있는 열매를 맺고 많은 이들을 행복하게 하는 하나의 동기부여가 되길 바라며,

이 밤, 이제 쉬어야 하겠네요^^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 그리고 SNS "공유"는 저의 블로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신답니다

(공감은 로그인을 안하셔도 가능합니다^^) 

#이 블로그는 구글-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http://www.google.co.kr/chro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