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로운 음악~/Pop

The Cranberries- Dreams(acoustic)2017

반응형

아일랜드를 대표하는 

얼터너티브락(Alternative Rock)의 전설, Cranberries,


1992년에 크게 히트해서 지금도 자주 들리는 곡

Cranberries의 대표곡 중 하나인 "Dreams"

이 곡이 2017년에 acoustic의 형식으로 나왔네요.


제가 이 곡에 빠져든 형식 중의 하나가 

무겁지만 한 편으로 경쾌하게 울리는 베이스기타의 선율인데,

2017년의 acoustic의 부분에선 정통 클래식 악기인 첼로,

그리고 맛깔스러운 비올라와 바이올린의 선율이 넘 좋습니다.


더운 여름에 이런 acoustic의 연주는 청량감을 주는 것 같습니다.






"Dreams"

Oh, my life is changing everyday,
In every possible way.
And oh, my dreams, it's never quite as it seems,
Never quite as it seems.
오, 내 삶은 매일매일 변해가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방식으로.
오, 나의 꿈, 나의 꿈은 보이는 것과는 전혀 다르죠.
보이는 것과는 전혀 다르죠.


I know I've felt like this before, 
but now I'm feeling it even more,
Because it came from you.
And then I open up and see the person falling here is me,
A different way to be.
전에도 이런 느낌을 가진 적 있었던 걸 알고 있어요.
하지만 지금 느끼는 건 그보다 훨씬 더 크죠.
왜냐하면 이 모든 것이 당신으로부터 나오기 때문에.
나는 마음을 열고 깨달아요. 여기서 무너지고 있는 사람이 나란 걸.
이전과는 다른 느낌으로 무너지고 있음을.


Ah, la da ah...
La...


I want more.
impossible to ignore,
Impossible to ignore.
And they'll come true, 
impossible not to do,
Impossible not to do.
난 더 많은 걸 원해요.
(이걸) 무시할 수 없어요.
(이걸) 무시할 수 없어요.
이 꿈들은 이루어 질 거에요.
그러지 않을 리가 없어요.
그러지 않을 리가 없어요.


And now I tell you openly, 
you have my heart so don't hurt me.
You're what I couldn't find.
A totally amazing mind, so understanding and so kind;
You're everything to me.
이제 나는 솔직하게 당신에게 고백해요.
당신은 내 마음을 차지했죠. 그러니, 내게 상처를 주지 말아줘요.
당신은 내가 (스스로) 찾아낼 수 없었던 그런 존재,
너무나 멋진 마음, 진정 배려심과 자상함이 넘치는,
당신은 내게 있어 전부랍니다.


Oh, my life is changing every day,
In every possible way.
And oh, my dreams,
It's never quite as it seems,
'Cause you're a dream to me,
Dream to me.
오, 내 삶은 매일매일 변해가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방식으로.
오, 나의 꿈, 나의 꿈은 보이는 것과는 전혀 다르죠.
보이는 것과는 전혀 다르죠.
왜냐하면 내 꿈은 바로 당신이니까,
당신이 나의 꿈이기 때문에.


Ah, da, da da da, da, la...



그리고 다시 원곡도 들어봅니다.

직접 아일랜드에 가서 이들의 공연을 직접 들어보고 싶네요



날씨가 덥고 여러가지로 편하지 않은 뉴스들과 상황들을 접하게 되는 요즘,

그래도 저에게 꿈(Dream)은 늘 생생하게 살아 숨 쉬고 있다는 것을 믿으면서,

일상의 삶을 계속 경주해 나아갑니다~


#여러분의 "공감" "댓글그리고 SNS "공유"는 저의 블로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신답니다

(공감은 로그인을 안하셔도 가능합니다^^)


#이 블로그는 구글-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http://www.google.co.kr/chro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