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로운 음악~/K-Pop

뭐 세상이란 다 그렇지-이문세 10집중.....

반응형

이전 2015년 12월1일에 소개했던 곡이었는데,

당시 전혀 반응이 없던 포스팅이었습니다.


그런데 8월의 마지막 날이기도 하고,

여름의 끝자락이기도 한데,

이 노래가 구구절절하게 그 여름이 떠나가는 것에 대해서 말하는군요.


참고로 이문세의 여러 노래중에 제가 손꼽아서 좋아하는 곡이기도 합니다.


이문세10집,

여기는 이문세와 이적이 함께 부른 "조조할인"이 제일 유명한 곡이죠.

그리고 표절시비가 붙은 "난 괜찮아"라는 곡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문세와 이소라가 함께 부른 "장난일 줄로만 알았지"등,

여러 히트곡들이 있는 앨범이기도 합니다. 잘 만들어진 앨범입니다.






그 가운데서 소개할 "뭐 세상이란 다 그렇지"입니다.


<이문세 뭐 세상이란 다 그렇지>


화려했던 여름은 한 송이의 장미도 남기지 못한 채 떠나네
따뜻했던 오후에 그 벤취의 햇살도 그녀 웃음 따라 떠나
이제 내일이면 세상의 모든 장미 하나 둘 시들을 꺼야
(떨어질 거야) 떠나버린 그녀를 위해서
모든 게 영원할 꺼라고 믿어왔던 나를 남겨둔 채로

(마지막 여름은 가고 그녀의 웃음마저도)
뭐 세상이란 다 그렇지 아름다운 건 사라져 가는 거 세상은 그래
내 젊음이 끝나는 마지막의 여름과 마지막 사랑이 떠났네 




참고로 이 유튜브 영상은 제가 직접 올린 동영상입니다.

정말 인상적인 곡이어서 지금도 좋아하는 곡입니다.

(이전 포스팅도 그렇고 좀 제가 센치한 곡을 올리게 되네요)


이제 여름을 보내고 본격적으로 가을을 맞이해 볼까요?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 그리고 SNS "공유"는 저의 블로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신답니다
(공감은 로그인을 안하셔도 가능합니다^^) 

#이 블로그는 구글-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http://www.google.co.kr/chro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