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료)2016년 5월, 처음으로 초대장 배포를 시작합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둘리토비입니다.

본격적인 블로그 운영 8개월만에 처음으로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를 시작합니다.

선착순으로 8명에게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보통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처음에 몆개의 글을 올리곤 기나긴~ 잠수를 타는 분들이 계십니다.

(심지어 현재 제 블로그의 서로 링크된 이웃 가운데서도 몆몆분이 계십니다)

이런 분들에게는 초대권이 돌아가는 것이 아무래도 아깝습니다.

 

보다 블로그 운영의 의지와 계획이 있으신 분(과거 블로그 운영의 유무 상관없이)들께 

우선적으로 초대권을 드리게 됨을 이해해 주시고,

1. 초대권 배포후, 10일 이내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후에도 블로그가 개설되어 있지 않으면 도로 회수하겠습니다. 다른 분들에게 공평한 기회가 돌아가야 합니다.


2. 이 몸글의 댓글에 비밀댓글로 알려주세요. 이 사항은 초대권을 받기위한 강제사항입니다.

   1) 이메일주소

   2) 티스토리에서 운영하고자 하는 주제

      (좀 더 구체적으로 적어주신다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3. 저는 기본적으로 "공감"과 "댓글", "SNS공유"와 같은 블로그에서의 나눔의 부분에 관해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맺은 것도 좋은 인연일텐데 저와 함께 서로 "링크"하여서 함께 발전하고 더욱 친밀했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은 강제사항은 아닙니다) 


진행사항이 종료가 되면 제목의 (진행)(종료)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현재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이미 제목도 변경했고 댓글에서도 언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참고로 티스토리는 어플로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구글플레이 활용, https://play.google.com/)

      데스크탑용 티스토리와 모바일용 티스토리의 부분은 현재 구분이 되어 있는줄로 압니다.


<블로그 운영자 둘리토비입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 그리고 SNS"공유"는 저의 블로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신답니다

(공감은 로그인을 안하셔도 가능합니다^^)

#이 블로그는 구글-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http://www.google.co.kr/chrome/)



반응형